본문 바로가기
My_/Book_Review

[책리뷰] 누구나 쉽게 즐기는 C언어 콘서트

by 낭람_ 2018. 6. 4.
반응형

[책리뷰] 누구나 쉽게 즐기는 c언어 콘서트 (c언어 콘서트)


- 가격은 2018년 6월 4일 기준


- 그림을 많이 사용하여서 지루하지 않으며 쉽게 이해가 된다.


- 개념과 원리에 대해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 그림과 함께 자세한 설명이 합쳐지니 다른 책을 볼때 보다 더 쉽게 이해 했던 것 같다.


- 문제가 상당히 다양하며 괜찮은 문제들이 있었다. 또한 LAB 섹션같은 경우는 조금더 생각을 한다면 어려운 문제가 될 수도 있다.


- 문제가 괜찮지만 해설이 없어 정답을 확인을 할 수가 없다.. 


- windows.h 같은 다른 책에서는 구경도 못했던 헤더파일을 추가하여 도형을 그리기도 한다.


- 컬러를 사용하여서 전공책을 읽는 느낌이 들지 않았다.


- 책에 수정해야 될 부분이 있다..

반응형

댓글